▲ '도미노피자 축구 응원 이벤트', '위메프 위메프데이 연말 결산',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2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테크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도미노피자 축구 응원 이벤트', '위메프 위메프데이 연말 결산',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도미노피자 축구 응원 이벤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뜨거운 축구 응원 이벤트. 프리미엄 피자(L) 1판 주문하면 대만 콘 치즈 감자, 터키 치킨 케밥, 이탈리아 마르게리타_OOO피자(L) 3종 중 1종 무료!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ㅅㅌㄹ' 정답은 '스트릿'이다.

위메프 위메프데이 연말 결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12월 1일 ~ 12월 4일 딱 4일간 위메프 2022년 마지막 위메프데이가 진행됩니다. 한 달에 딱 1번 오늘의 행운을 잡을 찬스. OO OOOOO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ㅅㅍㅇㅁㅍㄷㅇ' 정답은 '슈퍼위메프데이'이다.

위메프 위메프데이 연말 결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12월 1일 ~ 12월 4일 딱 4일간 위메프 2022년 마지막 위메프데이가 진행됩니다. 위메프데이 BEST 'O' 카테고리별 BEST 지금 만나보세요. 과연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3'이다.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3분 완성 간단 요리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는 충분히 해동 후 예열된 프라이팬에서 중간불로 2-3분만 볶아주면 완성됩니다. 취향에 따라 OO를 함께 넣어도 맛있는데요. 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ㅇㅊ' 정답은 '야채'이다.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설탕 없이 입맛 당기는 음식인 저당소불고기.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는 0kcal 설탕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과 OOOO를 사용하여 당류를 1.9g까지 낮췄습니다.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맛이 떨어질까 걱정할 필요 없어요. OOOO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ㅅㅌㅂㅇ' 정답은 '스테비아'이다.

이 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황금비율'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관련 문제 정답은 '보험료' ▲'중소벤처기업부 스타트업 육성' 관련 정답은 '초격차'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