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이번 주는 다양한 장미를 감상할 수 있는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곡성 세계장미축제'

전라남도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 / 2022.05.21. ~ 2022.06.06. / 유료입장

1004종의 장미와 함께 펼쳐지는 알록달록 화려한 페스티벌. 수억만 송이 장미가 향연을 이루고 쉽게 볼 수 없는 전 세계 명품 장미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즐길 거리가 가득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부천 백만송이장미원'

경기 부천시 성곡로63번길 99 도당공원 / 무료입장

1만 4000그루의 장미가 심겨 있는 큰 규모의 장미공원. 형형색색 다양한 장미로 만들어진 동물 모형, 장미꽃 터널 등 다양한 테마로 조성된 공원을 만나볼 수 있다. 축제 기간 중에는 공연, 체험활동, 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려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한다.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울산대공원 장미원 및 남문, SK광장 일원 / 2022.05.25. ~ 2022.05.29. / 유료입장

'사랑 향기가 가득한 행복도시, 울산'을 대표하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장미꽃 모양으로 꾸며진 장미광장을 비롯해 큐피드의 정원, 비너스의 정원, 미네르바의 정원이라는 세 가지 테마로 장미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한밭수목원'

대전 서구 둔산대로 169 / 무료입장 / 무료주차

싱그러운 나무와 꽃들이 함께 숨 쉬는 중부권 최대의 도심 수목원. 계절마다 피어나는 다양한 꽃과 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동원 장미원에 온갖 종류의 장미가 화사하게 피어나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한다. 화려하고 짙은 향기를 가지고 있는 장미의 매력에 푹 빠져보는 시간을 선사한다.

'양화한강공원'

서울 영등포구 노들로 113 양화개나리점

한강 남단에 있으며 둔치에 넓게 조성된 잔디밭에서 바라본 탁 트인 전망으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공원. 5월이면 선유도 아래 자전거도로변 만개하는 장미꽃이 유명해 지나가는 사람들은 발길을 멈추고 이곳에서 사진도 찍고 피크닉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