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스펜스부터 공포까지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2021년도 어느덧 12월 한 달밖에 남지 않았다. 12월 첫째 주 극장가를 장식할 신작을 소개한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개봉 : 2021.12.01.

배급 : 소니픽처스코리아

감독 : 제이슨 라이트맨

출연 : 캐리 쿤, 핀 울프하드, 맥케나 그레이스

돌아가신 할아버지의 외딴 농장으로 이사를 하게 된 트레버의 가족. 그곳에서 매일 원인 불명의 지진이 일어나는데… 그 이유가 유령 때문이라고?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계속되고 유령을 잡기 위한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그리고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

'라스트 나잇 인 소호'

개봉 : 2021.12.01.

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 에드가 라이트

출연 : 토마신 맥켄지, 안야 테일러 조이, 맷 스미스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갖고 소호로 온 엘리는 매일 밤 꿈에서 1960년대 소호의 매혹적인 가수 샌디를 만나게 된다. 현실처럼 생생한 꿈속에서 엘리는 샌디가 살해당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는데… 실제 현실에서 샌디를 죽인 범인이 살아 있다고? 유일한 목격자는 엘리. 호러 영화의 신세계가 펼쳐진다.

'태일이'

개봉 : 2021.12.01.

배급 : 리틀빅픽처스

감독 : 홍준표

출연(목소리) : 장동윤, 염혜란, 진선규

1970년 평화시장, 부당한 노동 환경을 바꾸기 위해 뜨겁게 싸웠던 청년 '전태일'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노동자의 권리를 위해 스스로 희망의 불꽃이 된 대한민국 노동운동 역사의 상징, 평범한 청년 전태일의 생애와 함께 뜨거운 울림을 전한다.

'킬링 카인드: 킬러의 수제자'

개봉 : 2021.12.01.

배급 :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감독 : 마틴 캠벨

출연 : 마이클 키튼, 매기 큐, 사무엘 L. 잭슨

베트남 갱단에게 잔혹하게 부모를 잃은 안나는 암살자 무디 밑에서 최고의 킬러로 길러졌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에게 유일한 가족 무디의 죽음을 목격하게 되고 피의 복수를 결심하는데… 그의 죽음 뒤에는 거대한 세력이 있었으니. 친절하고 잔혹하게! 받은 만큼 돌려준다.

'리유니언'

개봉 : 2021.12.02.

배급 : ㈜영화사 오원

감독 : 제이크 마하피

출연 : 줄리아 오몬드, 엠마 드레이퍼

고대 흑마술을 연구하는 엘리는 출산 준비를 위해 오랜만에 집으로 돌아온다. 그런 딸을 반갑게 맞이해 주는 엄마 아이비. 그러나 두 사람 사이엔 뭔지 모를 무서운 기류가 흐르는데… 낡은 집에서 봉인된 기억이 깨어나고 엘리 앞에 죽은 형제 카라가 나타나면서 악몽이 시작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