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7시, 다문화가정 학생들이 선보이는 특별한 공연 유튜브로 생중계
춤, 노래, 동화 내레이션 등 각 분야 전문가들 공연팀 지도

▲ 숨아트컴퍼니에서 마련한 다문화가정 학생들의 공연 'ODMUS : Our Differences Make Us Special'. 27일 유튜브에서 최초 공개한다.(사진=숨아트컴퍼니) © 팝콘뉴스


(팝콘뉴스=박윤미 기자)다문화가정 학생들이 준비한 특별한 공연이 오늘 오후 7시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숨아트컴퍼니(대표 정지혜)는 27일 유튜브 채널 '숨아트컴퍼니'에서 다문화가정 학생들이 펼치는 생생한 공연을 중계한다. 이 기획사는 '문화로 시대의 문제를 치유하자'는 미션을 가지고 지속 가능한 문화예술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트랜드에 맞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ODMUS : Our Differences Make Us Special'을 주제로 하는 이번 공연은 '우리의 다름이 우리를 더 특별하게 만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공연은 다문화가정 학생들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기획될 수 있었으며, 각 분야 전문가들의 지도로 무대에 올릴 수 있게 됐다. 학생들이 선사하는 춤, 노래, 동화 내레이션을 즐기는 동시에 그들이 가진 무한한 재능과 끼를 발견하는 것도 이번 공연의 관람 포인트.

숨아트컴퍼니 정지혜 대표는 "오늘 최초 공개되는 ODMUS 공연은 다문화가정 학생들이 자신의 특별함을 깨닫고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첫걸음인 만큼 많은 분께서 관심을 가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숨아트컴퍼니에서는 'ODMUS' 최초 공개를 기념한 '댓글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 공연을 관람하는 구독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숨아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