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주 쇼핑몰과 함께 패키지 상품도 판매

▲ 대상(주)이 전통주 쇼핑몰 술마켓과 함께 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대상(주)) © 팝콘뉴스


(팝콘뉴스=배태호 기자) 대상㈜은 전통주 쇼핑몰 술마켓과 손잡고 오는 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12일 방송에서는 안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주를 한번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안주야(夜)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5종을 비롯해 '안주야(夜) 논현동포차스타일' 11종 등 모두 16개 제품을 최대 48%까지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또 지난해 술마켓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증류주 1위 서울의밤과 최근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나루 생막걸리 등을 패키지 상품도 최대 10% 싸게 만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청정원 안주야 제품 구매 시 안주야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청정원의 '야식이야 바삭하게 튀겼닭' 제품을 5,000원에 구매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네이버페이포인트 3%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한다.

술마켓의 제품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샬롯X서울의 밤 담금주 키트' 10세트를 제공하고, 청정원과 술마켓의 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청정원의 온라인전문브랜드 '집으로ON'의 신제품 김부각 2종을 추가 증정한다.

대상 관계자는 "홈술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더 많은 분들이 안주야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술마켓의 전통주와 함께 안주야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