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우수 최고상 SK매직상, 포항서부지국 김성우 MC 수상

▲ 'SK매직 2021 연도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측부터 김성우 포항서부지국 MC, 송혜연 목포남부1팀 지국팀장, 박리애 충청지부 지부장, 백진주 충주상당지국 지국장, 이원영 8사업단 사업단장, 사진=SK매직) © 팝콘뉴스


(팝콘뉴스=배태호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은 지난31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있는 브랜드숍 'it’s magic(잇츠매직)'에서 '2021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SK매직은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Magic Care)와 SP(Sales Partner)를 초청해 격려하고, 실적과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각 부문 최고 수상자에게 상패와 함께 상금을 전달했다.

올해 MC(Magic Care) 실적우수부문 최고상인 SK매직상은 포항서부지국 김성우 MC가 차지했으며, 서비스 우수부문은 전주송천지국 최정옥 MC가 수상했다.

조직장 부문 종합평가에서는 충청지부 박리애 지부장, 충주상당지국 백진주 지국장, 목포남부1팀 송혜연 지국팀장이 1등을 차지해 SK매직상을 수상했다.

또, SP(Sales Partner)부문이 8사업단 이원영 사업단장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이밖에 SK매직은 우수한 실적을 거둔 총 55명의 MC(Magic Care)와 SP(Sales Partner)에게 상패와 함께 상금을 별도로 전달했다.

고객서비스 점수, 판매실적 등 종합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아 SK매직상을 수상한 포항서부지국 김성우MC는 "오늘의 영광은 한계에 부딪힐 때마다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해 얻은 노력의 결실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MC분들에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새로운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윤요섭 대표는 영상 축사를 통해 "지난해 코로나19라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경영목표를 달성하는 크나큰 결실을 거두게 됐다"라며, "MC분들의 각고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노력과 열정으로 고객에게 SK매직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부탁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정부 방역 방침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따라 주요 경영진과 각 부문 최고 수상자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