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옥수수 등 제철 원재료 활용... 지역농가와 상생까지

▲ 카페드롭탑이 가을곡물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사진=카페드롭탑)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카페 드롭탑(회장 임문수)이 가을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9월 블렌딩 티 4종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마롱 글레이즈드 펄 라떼 ▲자색 고구마 글레이즈드 펄 라떼 ▲고흥 단호박 글레이즈드 말차 라떼 ▲옥수수 치즈 드롭치노 등 곡물 음료 총 4종이다.

마롱 글레이즈드 펄 라떼는 밤을 넣어 달콤한 맛을 잡고 펄의 쫄깃함을 더한 라떼다. 입안을 부드럽게 감싸는 크림도 별미다.

자색 고구마 글레이즈드 펄 라떼는 펄과 크림을 추가한 자색 고고마 라떼로, 디저트로도, 가벼운 한끼 삼기에도 충분한 무게감이 특징이다.

고흥 단호박 글레이즈드 말차 라떼는 고흥산 제철 단호박으로 만든 크림을 제주산 말차 위에 올린 음료다. 제주와 전라남도 고흥의 특산물을 활용하면서 맛과 함께 지역 농가 상생 제품이라는 의의까지 잡았다.

옥수수 치즈 드롭치노는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옥수수 베이스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와 옥수수 콘을 더한 아이스 블랜디드 음료다.

드롭탑 관계자는 "가을의 맛과 향기를 동시에 전달하기 위해 재료 선정부터 세심하게 신경을 기울였다"며 "제주, 고흥 등의 국내산 재료를 활용해 고품질의 음료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롭탑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가을 음료 4종과 블렌딩 티 4종 중 하나를 포함해 1만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매장은 강남아이파크점, M합정역점, M광주상무중앙점으로, 30일부터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