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총 4본 대여...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교체대행 서비스 등 이용도

▲ (사진=금호타이어)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 렌탈'을 선보였다.

'비에스렌탈'과 협업한 해당 렌탈 서비스는 고객이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게끔 기획됐다.

가입 고객은 소형 차종부터 대형 차종, SUV 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대여할 수 있다.

대여 기간은 24개월, 36개월 2종으로, 고객의 운전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량을 직접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 주는 프리미엄 서비스 '교체대행서비스'도 이용가능하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빠르게 변하고 있는 타이어시장에 대응하고자 기존 타이어 판매사업에 품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로로로 렌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금호타이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또로로로 렌탈'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전해수기', 200명에게는 '또로로로 KIT',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고객 전원은 렌탈 등록비 면제와 렌탈료 1회 면제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렌탈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 및 금호타이어 고객센터, 비에스렌탈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