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허윤홍 GS건설 신사업부문 대표, 화훼농가 돕기 '플라워버킷 챌린지' 참여

다음 참가자로 구본혁 예스코홀딩스 부사장 추천

배태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8/19 [11:18]

허윤홍 GS건설 신사업부문 대표, 화훼농가 돕기 '플라워버킷 챌린지' 참여

다음 참가자로 구본혁 예스코홀딩스 부사장 추천

배태호 기자 | 입력 : 2020/08/19 [11:18]

▲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웨농가를 돕기위해 허윤홍 GS건설 신사업부문 대표가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GS건설)  © 팝콘뉴스

 

(팝콘뉴스=배태호 기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허윤홍 GS건설 신사업부문 대표가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부침을 겪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도우려고 지난 2월부터 진행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이다. 

 

참가자는 가족, 친구, 지인 등 주변인에게 꽃바구니를 선물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오치훈 대한제강 대표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 허윤홍 대표는 지난 18일 육군 제1포병 여단 국군 장병들과 그랑서울 본사 사원식당에서 근무하는 외주업체 직원들에게 꽃바구니 100개를 보냈다.

 

GS건설 관계자는 “허윤홍 대표는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토방위를 위해 애쓰는 국군 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 사기를 높일 수 있도록 꽃바구니를 보냈으며, 사원들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식당에서 보이지 않게 땀 흘린 분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허윤홍 GS건설 신사업부문 대표는 다음 참가자로 구본혁 예스코홀딩스 부사장을 추천했다.

 

 
허윤홍, GS건설, 코로나19, 사회공헌, 플라워, 버킷, 챌린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