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감소 기능성 인정받은 ‘최초의 식물 원료’ 사용

▲ 한국야쿠르트가 킬팻다이어트 제품의 모델로 '최여진'을 발탁했다(사진=한국야쿠르트).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한국야쿠르트가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을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이하 킬팻다이어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킬팻다이어트’는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4월 론칭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일명 ‘체지방 잡는 유산균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국내 최고 수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연구력을 기반으로 18년의 연구 끝에 출시한 제품으로 원료인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의 경우 ‘HY7601’과 ‘KY1032’ 2종의 특허 유산균을 최적 배합해 만들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최초의 식물 원료 유래 다이어트 유산균이자 최신상 다이어트 유산균 개별 인정형 원료로 1일 3캡슐에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한다.

일반적인 식사 형태와 신체 활동량을 유지하는 가운데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체중 ▲체지방량 ▲체지방률 ▲피하지방면적 ▲총 지방면적 ▲BMI 등 6개 지표 감소를 보여 다이어트 효과를 입증했다.

여기에 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자일로올리고당)까지 주원료로 배합해 장내 환경까지 고려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기도 하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최여진 씨는 뛰어난 자기관리를 통해 균형 잡힌 몸매와 건강미를 갖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사랑받고 있다”며 “장(腸)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생각한 제품의 콘셉트가 최여진 씨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잘 맞아떨어져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킬팻다이어트’는 오는 6월 30일 오후 9시 35분부터 6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10차 앙코르 방송된다.

특히, 최여진이 직접 방송에 출연, 본인의 다이어트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방송 중 6개월분 구매 고객에 한해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