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패트ㆍ수딩앰플ㆍ카밍 크림 3종 출시

▲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고수분 진정 라인 ‘아쿠아 바이옴’을 출시한다(사진=동아제약).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고수분 진정 라인 ‘아쿠아 바이옴’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아쿠아 바이옴'은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고 촉촉하게 수준을 채워주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토너 패트ㆍ수딩앰플ㆍ카밍 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피부 유래 마이크로 바이옴)’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돼 피부 생태계 균형을 맞춰 건강하게 만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시켜 편안한 상태로 되돌려 준다.

  

또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을 통과하고 향료와 색소도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 타입에도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100% 순면의 양면 패드로 홀이 있는 거즈면으로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매끈한 면으로 한 번 더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저자극 순면 패드다.

  

‘아쿠아 바이옴 수딩 앰플’은 고농축 앰플 포뮬라가 피부에 촘촘한 수분 레이어링을 선사해 즉각적으로 보습감을 채워주고 마무리가 산뜻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아쿠아 바이옴 카밍 크림’은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도와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백색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발림성으로 마무리가 매끄럽다.

  

파티온 관계자는 “환절기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자극받기 쉬운 요즘 같은 시기에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 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며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라인은 착한 성분으로 민감힌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쿠아 바이옴 3종’은 파티온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아쿠아 바이옴 라인’ 2종 구매 시 노스캄리페어 선크림 50mL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