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별 맞춤 성적 분석 제공…실력 점검 기회

▲ 에듀윌이 오는 6일까지 주택관리사 온라인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한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오는 7월 예정된 제23회 주택관리사(보) 1차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주택관리사 온라인 전국실전 모의고사'가 진행된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은 지난해까지는 절대평가로 치러졌지만, 올해부터 상대평가로 변경된다.

이에 따라 고득점순으로 합격이 결정되면서 수험생에게는 1점이 합격 여부를 가르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게 됐다.

이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수험생 본인의 현재 실력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오는 6일까지 주택관리사 온라인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모의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험생 개인별 성적을 분석해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온라인 모의고사는 수험생들이 실제 시험에서 실수를 줄일 수 있도록출제 방식과 문제, 지문까지 실전과 가장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강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전국실전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으며, 수강회원이 아니더라도 소정의 시험 응시료를 부담하면 응시가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합격생 1만 8천여 명이 선택한 전국 실전 모의고사에 응시하는 것만으로도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며 "이번 주택관리사 모의고사가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보) 국가 자격시험은 오는 6월 1일부터 5일까지 정기시험접수를 거쳐, 7월 11일 토요일 진행된다.

합격자 발표는 8월 19일이며, 2차 시험은 9월 19일 토요일 시행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