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평형대 거주 고객 위해 공간활용도 높인 제품 선봬

▲ 한샘은 이달 말까지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해 소파베드, 좌식 리클라이너 등 소파 총 11종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사진=한샘).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한샘이 작은 집 가구를 고민 중인 1인 가구를 위한 소파 기획전을 열고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이달 말까지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해 소파베드, 좌식 리클라이너 등 소파 총 11종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한샘은 상대적으로 작은 소형 평형대에 거주하는 1인가구, 신혼부부 고객들이 공간 활용도를 높인 소파를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용도에 맞춰 형태를 3가지로 변형할 수 있는 다기능 제품인 ‘매그라운지 소파베드’는 일반 소파로 사용하다가 좌방석을 펴면 발을 뻗어 앉고 등받이 까지 펴면 간이침대로 활용할 수 있으며, 가로길이 196cm로 좁은 거실이나 원룸에서도 사용 가능하고 24% 할인된다.

  

‘파이폴딩 스툴베드’는 제품을 접었을 때 스툴로 쓰다가 폈을 시에 침대로 사용 가능하고 서재, 작업실 등 좁은 공간에 사용하거나 손님용 침대로도 알맞으며, 고밀도 스펀지를 적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22% 할인율을 적용했다.

  

또 ‘휴 회전형 좌식 리클라이너’는 1인용 리클라이너로 원룸에서 사용하거나 거실 보조소파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다릿발이 없어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만들고 등받이, 헤드레스트 조절 및 360도 회전도 가능하며, 발수 가공 처리를 한 제품으로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한샘몰에서는 ▲모듈형소파 ▲수납형 소파 ▲좌식 의자 ▲암체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협탁 ▲소파테이블 ▲사이드테이블 등 소가구도 최대 46%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을 꾸미려는 고객들을 위해 소형 소파를 대상으로 기획전을 준비했고, 한샘몰에서는 러그, 쿠션 등 다양한 생활용품도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