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설명절 ‘홈 케어 1+1’ 이벤트 실시

선착순 홈 케어 구매시 매트리스 케어 증정

김보연 기자 | 입력 : 2020/01/17 [16:30]

▲ 한샘이 설을 맞이해‘한샘 홈 케어’를 구매하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를 선물하는 ‘홈케어 1+1’ 행사를 진행 한다(사진=한샘).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한샘이 설날을 맞이해 홈 케어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증정한다.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설 명절을 맞아 토탈 홈 케어 서비스 ‘한샘 홈 케어’를 구매하면 선착순 1백명에 한해 가까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를 선물하는 ‘홈케어 1+1’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국내 홈케어 시장은 약 7조 원 규모로 추산되며 최근 수면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과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의 증가 등 사회 구조적인 변화는 홈케어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보인다.

  

한샘은 지난해 연말부터 고객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가구 ▲부엌 ▲욕실 ▲가전등 집안 곳곳을 케어하는 토탈 홈 케어 서비스 ‘한샘 홈 케어’ 사업을 본격화했다.

 

‘한샘 홈 케어’는 작년 정식 출시 이후 지금까지 주문건수 5천 건을 돌파하며 빠르게 시장을 확대하는 중이다.

  

설맞이 ‘홈케어 1+1’ 이벤트는 ‘한샘닷컴’내 ‘한샘 홈 케어 1+1 이벤트’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가구케어 ▲키친바스케어 ▲가전케어 ▲주거환경케어 ▲단열상품 등 ‘한샘 홈 케어’를 구매하면 케어 상품, 종류에 상관없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홈 케어 서비스는 주거환경에 대한 50년의 노하우를 담아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으로 이번에 진행하는 홈케어 1+1 이벤트를 통해 한샘 홈 케어를 경험하면서 고마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한샘,홈케어,매트리스케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