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복 가득 담아드리고자 준비

▲ KB국민은행이 새해를 맞아 신탁상품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KB국민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KB국민은행이 신탁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고객에게 복을 가득 담아드리고자 복주머니를 형상화한 새로운 디자인의 ‘신탁 복드림(福Dream) 통장’을 발행했다.

신탁 복드림(福Dream) 통장 은 새해 고객들의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전국 지점별 100권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특히, 새해를 맞이해 세뱃돈으로 자녀를 위한 신탁상품 가입 고객이나 결혼과 입학 등 인생의 전환점을 맞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KB국민은행은 오는 2월 말까지 신탁 복드림(福Dream) 통장과 함께하는 적립식신탁 신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적립식 신탁상품 30만 원 이상 신규 가입 고객 중 3월 말까지 ▲자동이체로 1회 이상 30만 원 이상 입금하고 ▲총 납입원금 60만 원 이상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순금 거북이 37.5g(1명), 순금 거북이 18.75g(2명), 순금 十長生 동전 3.75g(20명),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매(100명)를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신탁 복드림(福Dream) 통장’ 발행은 상품 가입부터 수익 실현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에게 행복감을 드리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지난해 KB국민은행 신탁상품 거래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신탁상품을 가입하는 고객들의 밝고 희망찬 새해 소망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