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실시

10개 카테고리 모든 상품 할인 판매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1/29 [10:14]

▲ 쿠팡이 다음달 2일까지 총 나흘간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쿠팡이 다음 달 2일까지 4일 동안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본 행사를 통해 다양한 로켓직구 상품을 특별 할인하며 총 10개의 카테고리의 모든 상품으르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카테고리는 ▲건강식품 ▲식품 ▲출산/유아동 ▲뷰티 ▲생활용품 ▲주방용품 ▲홈인테리어 ▲스포츠/레저 ▲반려동물용품 ▲도서 등이다.

 

‘식품 전 품목 즉시할인관’에서는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며 ▲쌀/잡곡 ▲견과/건과 ▲커피/차/음료 ▲과자/간식/시리얼 ▲면/통조림/가공식품 ▲조미료/오일/소스 등 식품군 전 품목을 즉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일부 인기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45% 할인하는 ‘수량한정 즉시할인관’과 ‘브랜드 즉시할인관’도 오픈한다.

 

와인잔, 와인 액세서리 등 주류 용품을 최대 15% 할인하며 모던한 정리용품 브랜드인 ‘iDESIGN’ 상품은 최대 35%, 어린이 비타민 브랜드 ‘스마티 팬츠’는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강력한 흡인력의 ‘다이슨 싸이클론 청소기 V10’는 30% 할인, ‘LG 4K 울트라 HDTV 75인치’와 ‘LG OLED 스마트TV 65인치’를 20% 할인 판매한다. 

 

조나단 벅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맞춰 로켓직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로켓직구는 29800원 이상 무료 배송, 빠른 반품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 쿠팡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