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12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내달 1일과 2일 양일간 '우유 1+1 이벤트' 진행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1/29 [09:53]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파리바게뜨가 1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총 구매액이 1만3천 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천 원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해 한 달을 시작하는 첫 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

 

12월 파바데이에는 '200ml 우유 1+1 모바일 쿠폰'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0월부터 12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해피앱 고객 대상 신제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도 증정 받을 수 있다.

 

해피앱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서비스 주문시에도 구매금액이 1만3천 원 이상일 경우 3천 원 혜택을 지원하며 2만5천 원 이상 구매시 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2월 파바데이는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훈훈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매월 파바데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파리바게뜨,파바데이,12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