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전국매장 겨울 정기세일 실시

패션화ㆍ기능화 등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수제화 구매찬스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1/22 [09:42]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금강제화가 오는 12월 1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130여개 도시 4백여 개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를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스, 브루노말리등 캐주얼화와 핸드백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세일기간에는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HERITAGE)도 세일 품목에 포함돼 평소 수제화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수제화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겨울 전용아이템인 롱부츠와 방한부츠, 정장과 캐주얼에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앵클부츠 아이템도 이번 할인행사에 포함돼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부츠를 만나볼 수 있다.

 

르느와르 화이트 부츠는 심플한 실루엣에 크림베이지 톤의 조화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면서도 고탄성 쿠션인솔과 플렉시블한 아웃솔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동일한 디자인의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블랙 컬러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본격적인 겨울날씨에 활동량이 많아지는 남성들을 위해 고어(Gore)사의 신기술을 접목한 랜드로바와 바이오소프의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슈즈를 추천한다.

 

이 소재는 가장 빨리 열을 잃는 부분인 발끝 주위에만 효과적으로 열이 적용되는 제화 업계 최초 제품이어서 따뜻한 겨울나기에 제격이다.

 

영국 대표 슈즈 브랜드인 ‘클락스’도 경량화를 비롯한 컴포트화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올해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하려는 트렌드가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 시즌 베스트 상품 위주로 이번 정기세일을 기획했다”며 “넓은 고객층을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과 제화 연구소의 탄탄한 기술력이 깃든 신발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이 금강제화의 장점이자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금강제화,랜드로바,브루노말리,헤리티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