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행복 노후 설계 세미나’ 개최

미래 위해 계획적이고 합리적인 재무 설계 필요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11/21 [17:04]

▲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KB아트홀에서 박원갑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부동산 전문위원이 강연을 펼치고 있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은퇴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복한 노후 설계를 돕는 세미나가 개최됐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0일, 30대 은퇴준비 관심고객 120여명을 초청해 제 21회 ‘KB골든라이프 행복 노후 설계 세미나’를 개최했다.

 

‘KB골든라이프 행복 노후 설계 세미나’는 은퇴 준비시기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가의 자산관리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은퇴설계 특화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매년 전국 주요 도시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퇴근 후 저녁시간에 참여할 수 있어서 직장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행사는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전문가와 함께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에서는 조영욱 세무사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절세비법’을 주제로 월급통장관리와 연말정산 꿀팁에 대해 알아보고, 2부에서는 박원갑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2020년 부동산 투자비법’을 주제로 최근 부동산 시장 정책을 분석한 후 실전 투자전략을 공유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현재의 삶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밀레니얼 세대일수록 계획적이고 합리적인 재무설계가 필요하다”며 “고객이 행복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현명한 자산관리 방법부터 노후를 위한 연금설계까지, 전문적인 자산관리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노후설계, KB국민은행, 은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