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금융공모전’ 금융감독원장상 수상

뮤지컬, ‘슬기와 현명이의 재미있는 경제 이야기’ 선보여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1/01 [17:59]

▲ 현대해상 CCO 황미은 상무(오른쪽)가 31일 윤석헌 금융감독원장(왼쪽)으로부터 금융감독원장상을 수여받았다(사진=현대해상).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이 지난 31일 금융감독원이 주최한 제14회 금융공모전에서 금융감독원장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금융공모전은 금융에 대한 관심과 금융교육 활성화를 위해 금융창작물, 금융교육 프로그램, 금융생활 체험수기, 대학생 금융콘테스트 4개 분야에서 우수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공모전에서 현대해상은 초등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금융교육 뮤지컬 ‘슬기와 현명이의 재미있는 경제 이야기’로 금융교육 프로그램 분야에서 우수상(금융감독원장상)을 수상했다.

 

뮤지컬은 학생들이 올바른 소비습관을 함양하고, 나눔의 소중함과 보험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현명한 소비’, ‘위험과 금융’, ‘착한 소비’세 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다.

 

현대해상 CCO 황미은 상무는 “미래의 주역들에게 금융지식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학생들이 금융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해상이 2018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금융교육 뮤지컬은 올해 말까지 23개교의 약 3500명의 학생이 관람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금융감독원장상,뮤지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