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대한민국 100大 브랜드 ‘75위’ 쾌거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출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0/07 [17:32]

▲ 피죤이 2019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75위를 기록하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사진=피죤)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피죤이 브랜드 가치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으며 고객의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생활문화 파트너로 더욱 굳건하게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종합생활용품 전문 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브랜드 가치 평가회서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75위를 기록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 지수인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 제도다.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피죤은 이번 3분기 평가에서 지난 분기에 이어 70위권 순위를 유지, 작년 말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종합 순위 82위를 기록하며 국내 생활용품 기업에선 유일하게, 섬유 유연제로는 최초로 선정된 이래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출시한 이래 오직 ‘품질본위’ 제품 철학을 토대로 원료에서부터 생산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철저한 품질 확인과 검증을 거쳐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생활용품업계의 선도적 입지를 다져왔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과 꾸준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꾸준히 늘려나감으로써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더욱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야심찬 포부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피죤, 대한민국100대브랜드, 섬유유연제, 생활용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