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

▲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이 추석을 맞이해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사진=한샘).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한샘몰이 추석 명절을 기념해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11일부터 15일까지 닷새간 한샘몰의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먼저, ‘팡팡딜’ 이벤트에서는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42% 할인, 오는 16일까지 이어지는 ‘풍성한 추석 특가’ 이벤트에서는 생활용품 필수 아이템과 명절 선물 세트를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찜 요리, 구이 요리, 국물 요리 등이 가능한 ‘한샘 데일리 멀티 쿠커’는 30대 한정으로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부드럽고 가벼운 세미 마이크로 소재의 ‘한샘 베이직 겹프릴 차렵세트’는 20% 할인한다.

연휴 동안 운전이나 음식 준비로 고생한 몸을 편안하게 풀어주며 명절 후유증 극복을 돕는 ‘오아 무릎 마사지기’, ‘휴 팔걸이형 리클라이너’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미처 챙기지 못한 소중한 분들을 위한 추석 선물도 준비, ‘1만 원 미만’, ‘1만 원~2만 원’, ‘3만 원~4만 원’, ‘5만 원 이상’ 등 금액 대 별로 제안한다.

9월 한 달 동안한샘몰 앱으로 상품 구매시 ‘3000원 할인’, ‘5000원 할인’, ‘5% 할인’ 등 추가 할인쿠폰 3종 세트를 제공하고, 첫 구매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한샘몰 앱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9월 추석 연휴 중 온라인 쇼핑을 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