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9편 입상, 가장 높은 조회수 ‘알라딘 패러디’

▲ 위니아딤채 '대국민 UCC 공모전'에서 대상을 차지한 김태우 씨의 'NEW DAY' 중 일부(사진=위니아딤채)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위니아딤채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위니아딤채 대국민 UCC 공모전’이 막을 내렸다.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는 지난 7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변경된 사명을 비롯해 종합가전브랜드이자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인 위니아딤채의 위상을 널리 알리기 위해 UCC 공모전을 진행했다.

공정한 심사 절차를 거쳐 총 29편의 입상작이 선정됐으며 UCC 공모전 대상은 ‘NEW DAY’ 라는 제목으로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범하는 위니아 딤채의 새로운 로고를 이용한 모션그래픽을 통해 브랜드 위상과 가치를 잘 담아낸 김태우씨가 수상했다.

김 씨에게는 2백만 원의 상금과 김치냉장고 딤채 쁘띠를 부상으로 전달됐다.

수상작 ‘NEW DAY’는 김치냉장고 딤채 모형이 리무진을 타고 위니아 에어컨들의 경호를 받으며 대유위니아그룹 로고 모양의 건물로 들어가 20주년 기념 파티를 하는 모습을 모션그래픽으로 밝고 경쾌하게 표현했다.

최우수상에는 CM송을 만들어 인포그래픽 영상과 함께 위니아딤채 브랜드를 소개한 이종민(수상작명: 위니아딤채 SONG)씨, 영화 알라딘을 패러디해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한 김진희, 강세봉(못 하는게 없는 램프의 위니아딤채)씨, 일상생활에서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들과 위니아딤채 제품과 연계해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인 박하늘(당연한 것)씨가 선정됐다.

위니아딤채 김혁표 대표는 “이번에 선정된 출품작의 아이디어를 잘 활용해 종합가전브랜드 ‘위니아’와 김치냉장고 브랜드 ‘딤채’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정된 수상작은 위니아딤채 공식 유튜브 채널인 ‘위니아 스토리’를 비롯한 SNS 채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