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 대상, 매일 선착순 100명 대상 지급

▲ 에듀윌이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교과서'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읠이 출간한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교과서’를 무료 배포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총 3권으로 구성돼 있는 경찰공무원 준비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교재는 총 3권으로먼저 1권 형법과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은 경찰공무원 초보 수험생을 위해 형법 출제 경향과 학습방법이 수록돼 핵심 개념과 관련 판례를 통해 핵심 이론을 정리했으며 경찰학개론은 최신 출제경향과 주요 법규로 내용이구성됐다.

또 2권은 경찰공무원 영어 과목의 주요 내용을 담아, 초보 수험생을 위해 기초 영문법의 핵심 이론을 정리하고 최근 7년 동안 실시된 경찰공무원 영어 시험에서 자주 출제된 어휘와 숙어를 담았다.

3권은 경찰공무원 도표와 기출문제로 선사시대부터 근현대까지 정리하고 혼동하기 쉬운 근현대사는 주요 사건만 한 번 더 정리해 한국사 과목의 주요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했다.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교과서’는 8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배포되고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독한 경찰 평생패스’와 ‘경찰 확대 채용패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