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전문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컬래버레이션

▲ 대상 청정원이 간편양념육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사진=청정원).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간편식 시장이 성장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양념육’ 3종을 출시했다.

대상 청정원이 새롭게 출시한 ‘간편양념육’ 3종은 한식 전문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함께 한국인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인기 메뉴를 선정해 제품화 한 것이다.

종류는 ▲매콤 제육볶음 ▲광양식 돼지불고기 ▲춘천식 매운 닭갈비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세 가지 제품을 동시에 선보였다.

‘매콤 제육볶음’은 얇게 저민 돼지고기를 개운하게 매콤한 특제 양념으로 볶아냈으며, ‘광양식 돼지불고기’는 달콤 짭조름한 간장 양념에 재운 돼지고기를 숯불 향 그윽하게 풍미를 살려 볶아냈다.

닭다리 살 부위를 사용해 더욱 부드러운 ‘춘천식 매운닭갈비’는 장류 명가 청정원의 고추장과 간장으로 만든 특제 소스를 더해 매운 맛이 일품이다.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으로 양념이 잘 배어들고 육질이 부드럽고조리법도 매우 간단해, 냉동상태의 제품을 용기째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3분간 데우면 완성된다.

밥 반찬과 덮밥용 토핑이나 술안주로도 활용도가 높아 맛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집으로ON ‘간편양념육’ 3종은 모두 200g으로, 대상그룹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관계자는 “가정에서 인기 맛집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간편양념육’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맛과 간편성, 가성비를 두루 갖춘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