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냉장고, 에어컨 등 푸짐한 선물 마련해

▲ 대유위니아그룹이 그룹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대유위니아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그룹 창립 20주년을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 딤채와 위니아대우가 사명을 새롭게 변경하고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7월 한 달 동안 위니아팀채 혹은 위니아대우 가전을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한 뒤 다음달 15일까지 양사 홈페이지 또는 위니아e샵 이벤트 팝업창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응모시 제품을 구매한 증빙자료를 반드시 첨부해야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26일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김치냉장고, 에어컨,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또한, 위니아딤채ㆍ위니아대우 사명변경 이벤트는 SNS에서도 진행되며 위니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7월 12일부터 31일까지 퀴즈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매일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그룹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고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의 새로운 사명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풍요로운 고객의 삶을 위한 맞춤 가전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유위니아그룹은 지난 7월 1일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놀라운 도전으로 창조하는 미래’라는 그룹 비전을 선포했다.

아울러 가전 계열사인 대유위니아와 대우전자는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로 사명을 변경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첫발을 내디뎠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