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NCS에서 자주 출제되는 영역 집중 학습 도와

▲ 에듀윌이 2019 하반기 '기업별 NCS 대비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에듀윌이 오는 20일 시행되는 코레일 NCS를 대비하는 ‘기업별 NCS 대비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은 ‘기업별 NCS 대비반’을 통해 자주 출제되는 영역을 수강생들이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 하반기 코레일은 사무영업과 ▲운전 ▲차량 ▲토목 ▲건축 ▲전기통신 부문에 총 1230명을 채용할 예정으로, 이에 에듀윌은 코레일 NCS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해당 과정을 마련했다.

시험에서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만으로 구성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실제 코레일 NCS와 유사한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부족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에듀윌은 단기에 코레일 NCS를 준비할 수 있도록 맞춤형 학습 플랜을 제공한다.

6일 과정의 경우 4일 동안 코레일 NCS 기출 유형 문제를 분석하며 나머지 2일 동안에는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더욱 시간이 촉박한 이들을 위해 3일 과정도 준비하는 등 수험생이 남은 기간에 따라 학습 플랜을 선택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코레일 NCS 대비 ‘기업별 NCS 대비반’에 수강 신청할 경우 에듀윌이 직접 마련한 NCS 봉투 모의고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