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우리캐피탈, 쉐보레 ‘더블제로 할부’ 제공

한 달 동안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구매고객 대상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07/08 [14:13]

▲ JB우리캐피탈이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에 '더블제로 할부'를 제공한다(사진=JB우리캐피탈).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한국GM 공식 제휴할부 금융사 JB우리캐피탈은 한국GM과 함께 7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더블제로’ 행사를 실시한다.

 

더블제로는 선수금과 이자가 없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더블제로’가 적용되는 대상 차종은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다.

 

더불어 무이자 할부와 추가 현금 지원이 결합된 ‘더블제로 무이자 콤보’할부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에 따라 스파크 구매 고객이 12개월 혹은 24개월 무이자 콤보 할부 선택시, 무이자 할부 혜택과 추가 현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쉐보레는 7월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첫차 구매 고객 특별혜택’을 통해 생애 첫 차 구매 고객에게 30만 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5년 이상 차량 보유 고객 특별혜택’을 통해 5년 이상 된 차량 보유 고객에게 최대 50만 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쉐보레 대리점 및 JB우리캐피탈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GM, JB우리캐피탈, 쉐보레, 무이자, 더블제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