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이벤트 참여자 대상 추첨 통해 요리한수 제품 증정



▲ 대상 청정원이 요리한수 홍보 영상을 통한 댓글 이벤트를 10일까지 실시한다(사진=청정원).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별도의 추가 양념이나 육수 없이 맛있는 요리를 완성시킬 수 있도록 돕는 ‘요리한수’ 제품에 대한 SNS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상 청정원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냉장요리양념 브랜드 ‘요리한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본 영상은 요들송을 연상케 하는 경쾌한 후크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요리한수 제품을 이용해 쉽고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하는 장면을 유쾌하게 담아내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요리한수 제품은 ▲바지락순두부찌개 양념 ▲된장찌개 양념 ▲기름떡볶이 양념 ▲청국장찌개 양념 총 4종이다.

평소 요리에 자신이 없었던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포장을 뜯고 냄비에 붓기만 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추가 양념이나 육수 없이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각 제품 패키지에는 필수 재료와 조리법을 기재해 누구나 손쉽게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대상 청정원은 제품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리한수 홍보 영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각 SNS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요리한수’ 홍보 영상에 자막에 요리한수 단어가 총 몇 번 등장하는지, 그리고 가장 먹고 싶은 요리한수 양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 이벤트는 4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 청정원 요리한수 제품 2종을 임의로 선정해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일과 13일 각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요리한수’는 파우치를 뜯고 붓기만 하면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쉽고 빠른 조리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라며 “중독성 있는 ‘요리한수’ 후크송과 함께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