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여름 인기 아이템 한 번에 만나

▲ 스파오가 을 개최했다(사진=이랜드월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 스파오가 1차 파자마 페스티벌 인기에 힘입어 여름을 맞아 '파자마&쿨 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는 스파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 상품만 선별해26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으로다양한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다.

주요 인기상품으로 ▲드래곤볼 ▲짱구 ▲해리포터 ▲세일러문 ▲어드벤처타임 등 콜라보레이션 파자마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고 파자마 상품 2개 구매하면 1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의대표 상품으로▲반팔 세트 파자마 ▲긴팔 파자마 ▲원피스 파자마 ▲로브 파자마 등 판매될 예정으로 취향이나성별, 연령 등에 맞춰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스파오 쿨 팬츠 페스티벌’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총 8일간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린다.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쿨 진 ▲쿨 슬랙스 ▲린넨 팬츠 스타일 중 2개를 구매하면 1만 원이 할인받을 수 있다.

시원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아이템으로 ▲테이퍼드 ▲슬림 ▲배기 ▲슬림 스트레이트 등이 선보이일 예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 주말동안1차로 진행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의 인기에 힘입어 이어서 쿨 팬츠 페스티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스파오는 고객 니즈와 시기별, 주차별 인기 아이템 분석을 통해 지속적으로 페스티벌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