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상품 제안으로 쇼핑 편의성 높여

▲ 쿠팡이 야외 활동과 관련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스포츠ㆍ레저페어를 열었다. © 팝콘뉴스


(팝콘뉴스=이지은 기자) 나들이 시즌을 맞아 쿠팡이 야외 활동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스포츠ㆍ레저 페어’를 마련했다.

쿠팡은 다음달 2일까지 스포츠ㆍ레포츠 상품에 대한 관련 페어를 운영한다.

이번 페어는 ▲킥보드 ▲인라인 ▲수영 ▲수상스포츠 ▲골프 ▲요가 ▲등산으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고객 취향에 맞는 약 2700여 개의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페어는 ▲연인 ▲가족 ▲친구 테마로 나누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보이스캐디와 카카오 등 총 18개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대표 상품으로 ‘카카오프렌즈 킥보드’는 LED 휠을 사용해 야간 주행에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며, ▲라이언 ▲어피치 ▲네오 등 카카오 인기 캐릭터에 상품별 탈부착과 폴딩 기능이 있어 이동과 보관에 용이하다.

또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 텐트’는 조립과 해체가 쉽고 6면 모두 매쉬망과 그늘막으로 이중 처리됐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야외 활동이 왕성한 5월을 맞아 이번 페어를 열었으며,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