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별 반복학습반 마련…수험생 맞춤 진단 테스트 진행

▲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공개채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상으로 ‘독한 경찰 평생패스’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하반기 경찰공무원 공개채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상으로 에듀윌이 최종 합격할 때까지 모든 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공개채용시험을 대비해 ‘독한 경찰 평생패스’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경찰공무원 수험생은 해당 과정을 경찰공무원에 최종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데 오는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필기시험뿐만 아니라 체력 시험과 면접 과정까지 경찰공무원 채용 시험 전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필기시험의 경우 온라인 수업만 수강해도 7회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경찰공무원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및 심화이론 세 단계로 나눠 학습할 수 있다.

이어서 학습한 이론을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및 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복습할 수 있으며 마무리 특강을 통해 시험 전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이론 재정리가 가능하다.

에듀윌은 ‘독한 경찰 평생패스’ 커리큘럼 개강을 통해 실력 진단 테스트 등 경찰공무원 수험 과정의 차별점을 뒀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인 경찰공무원 수험 생활에 앞서 수험 방향을 제시하며 난이도별 테스트를 제공해 실전 감각과 시간 배분 능력을 키울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의 경찰공무원 공개채용시험 대비 ‘독한 경찰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