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소방공무원 시험과 유사한 모의고사 통해 실전 감각 익혀

▲ 에듀윌이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소방 확대 채용 패스'를 선보인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채용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소방 확대 채용패스’를 선보인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 등록한 수험생이 오는 2021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친 뒤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소방 확대 채용패스는 소방공무원 시험 이론을 최소 7회 반복학습할 수 있도록 도우며 기초 이론 및 기본 이론, 심화 특강을 통해 소방공무원 각 과목의 이론을 습득할 수 있다.

이어 기출분석 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학습한 이론들을 문제 풀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마무리 특강으로 시험 직전까지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주요 이론을 정리할 수 있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단순히 정답을 맞히는 과정을 넘어 문제풀이 과정에도 세심히 신경썼다.

총 3회의 진단고사를 통해 소방공무원 수험 방향을 제시하며 매일 15문제씩 제공되는 ‘데일리 테스트’로 학습한 이론을 확인 및 고난도 문제 대비용 ‘위클리 테스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에듀윌은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마련해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익히고 향상시킬 수 있으며 경쟁자들과 비교 분석까지 가능하다.

이 밖에도 기초 영어 집중 학습 프로그램과 체력훈련 강좌, 면접훈련 강좌 등을 제공해 소방공무원 필기시험부터 면접까지 채용 과정 전반을 모두 준비할 수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소방 확대 채용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