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회비 1만 원에 스크린, 필드, 골프용품 할인 등 혜택

▲ 골프존이 봄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사진=골프존).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골프존이 봄 골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스크린골프 이벤트를 마련했다.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월회비 1만 원, 연회비 10만 원으로 스크린과 필드, 골프용품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두루 제공하는 ‘골프대디’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였다.

골프대디를 이용할 시,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7회 완료할 때마다 골프존모바일 이용권 1만 원권을 월 1회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시뮬레이션 볼, 볼 꼬리, 코스 매니저, 투어 플레이 입장권 등 골프존 플러스 아이템 60여 종을 매월 무료로 장착할 수 있다.

더불어 신라면세점 더 심플 앱 가입 시 VIP 승급 할인 혜택까지 적용돼 여행을 자주 다니는 고객들이 선호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국 골프존카운티 필드 골프장 방문 시 그린피 1만 원 할인 혜택이 상시 주어지며, 매월 골프 부킹 앱 ‘티스캐너’ 1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받는 것은 물론, 골프존마켓에서 골프용품 구매 시 상시 7%의 현장 할인 혜택과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VIP쿠폰 제공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4월 한 달동안 비씨카드와 함께 골프대디를 30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프대디 연회원 가입 시,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반값 할인’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골프존은 최근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와 손잡고 고객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모바일 상품권 형태로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을 출시했다.

상품권 사용 시 이용 금액만큼만 차감되며, 유효기간 1년 이내에잔액 사용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은 전국 골프존파크 및 골프존 스크린골프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4월부터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및 전국 제휴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국 60여 개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각종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골프대디 및 거리측정기 반값 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골프존 골프문화상품권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문화상품권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