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신혼집’ 보러 한샘몰 가자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웨딩 박람회 ‘내일의 신혼집’ 개최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9/03/14 [14:59]

▲ 한샘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웨딩 박람회 ‘내일의 신혼집’을 개최한다(사진=한샘).     © 팝콘뉴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인테리어로 고민이 많은 신혼부부들을 위해 한샘이 알뜰한 가구 구입에 도움을 주는 온라인 웨딩 박람회 이벤트를 전개한다.

 

한샘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웨딩 박람회 ‘내일의 신혼집’을 연다.

 

‘내일의 신혼집’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를 위해 취향대로 완성하는 신혼집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온라인 웨딩박람회 형식의 이벤트다.

 

신혼부부를 위한 파격적인 가구 할인부터 신혼 필수 가전제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를 통해 가구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스타일러를 증정하며 ▲한샘 도마 살균 블럭 ▲한샘 엠마 테이블 스탠드 ▲한샘몰 마일리지 등 푸짐한 결혼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한샘몰 베스트셀러 가구와 다양한 필수 생활용품도 파격 할인도 시행한다.

 

누적 판매 2백만 개를 넘어선 샘 책장부터 핸디 DIY 소파까지 신혼부부들이 필요한 가구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샘, 한샘몰, 내일의신혼집, 웨딩박람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