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언론사, 금융권, 대기업 필기시험 및 면접 준비에 도움

▲ 에듀윌이 창간한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3월호'가 알라딘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사진=에듀윌).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출간한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3월호’가 온라인서점 알라딘 ‘월간이슈&상식’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취업 준비생이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3월호’를 통해 공기업, 언론사, 금융권, 대기업의 필기시험과 면접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취업 시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험에 출제 가능성이 높은 이슈만을 제공하며 분야별 중요 뉴스와 상식 키워드도 정리했다.

아울러 내용 확인 및 복습을 위한 연습문제를 다량 수록해 수험생이 최신 이슈를 정확하게 알고, 필기시험 및 면접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취업 준비생이 폭넓은 사고를 가지고 논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 이슈와 논술 기출문제를 출제하고 예시 답안도 구성했다.

2019년 3월 현재 최신 취업 정보와 분야별 지식을 수록해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도 빠르게 관련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2019년 상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을 위해 주요 대기업 및 공기업의 주요 이슈들을 정리해 시간이 부족한 취업 준비생도 해당 교재로 희망하는 기업의 현안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책의 알찬 구성 덕분에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3월호’는 온라인서점 알라딘 ‘월간이슈&상식’ 부문에서 3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현재 에듀윌은 최신 시사상식에 대한 무료 동영상 강의를 매월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교재를 정기 구독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주요 온ㆍ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