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 및 헌법 과목 집중 공략 및 촘촘한 학습 전략 제시

▲ 에듀윌이 오는 27일까지 가입하는 신규 가입자에게 합격생 노트 및 채용 달력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국가직 및 지방직 7급 공무원 ‘일반행정직’ 채용 규모가 증가하면서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도 늘어나고 있다.

종합교육기업인 에듀윌은 7급 공무원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전략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수강생의 합격에 모자람이 없도록 지원을 다하고 있다.

우선, 7급 공시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경제학과 헌법 과목을 전략 과목으로 만들 수 있는 ‘경제학&헌법 전략 과목 만들기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에듀윌의 특화 강의는 수험생이 두 과목을 집중적으로 학습해 필기시험은 물론, 정치ㆍ경제ㆍ사회가 주요 주제인 면접시험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알찬 내용으로 구성했다.

또, 2021년 7급 공무원 공채 시험 개편에 따라 도입되는 공직적격성평가(PSAT)에 대비하기 위한 ‘7급 PSAT 그것이 알고 싶다’ 전략 강의를 무료로 공개하고, 3탄으로 구성된 해당 강의를 통해 변화한 7급 공무원 시험 제도와 PSAT의 개념, PSAT 각 영역별 문항 분석 등 전반적인 학습 전략을 공시생들에게 제시한다.

이외에도 7급 공무원 합격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 가능한 ‘7급 통합 평생패스’를 운영하며, 이달 27일까지 신규 가입자에게 합격생 노트 및 채용 달력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합격 드림 PACK 무료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듀윌의 7급 공무원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