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펜, 로라로라와 ‘핑크핑크’ 콜라보 완성

핑크 컨셉 백팩 등 스쿨 아이템 10종 라인업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9/02/01 [11:12]

▲ 슈펜이 로라로라와 협업해 10대 소녀의 신학기 컨셉 10종 상품을 출시했다(사진=이렌드리테일).     © 팝콘뉴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과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만나 화사한 협업 상품을 탄생시켰다.

 

슈펜과 로라로라는 ‘10대 소녀 신학기 컨셉(PINK SCHOOL GIRL)’으로 기획해 로라로라의 사랑스럽고 키치한 디자인을 포인트 매치한 백팩부터 어글리 스니커즈 및 플랫폼 스니커즈 등 총 10종의 상품을 1일 출시했다.

 

로라로라는 건강하고 유쾌하며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여성복 브랜드로 슈펜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의 상품들을 개발하게 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사랑스럽지만 유치하지 않은 ‘로라로라 핑크’를 공통 디자인 컨셉으로 활용하고 각 상품마다 젊은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실용적인 포인트를 포함했다.

 

특히 ‘핑크 스쿨 백팩’은 로라로라 빅 로고 포인트와 탈부착 가능한 지갑을 추가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주력 상품이다.

 

해당 제품은 이날 슈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스토어를 통해 선 발매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2일 슈펜 26개 매장을 대상으로 발매된다.

 

한편 슈펜 홍대점과 NC백화점 강서점에는 핑크를 강조한 컨셉존이 구현돼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랜드, 슈펜, 로라로라, 핑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