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의 고민을 담는 특강 열어

▲ KT&G 상상마당, 신년 특강 '2019 직장인 생활백서' 개최할 예정이다(사진=KT&G).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기자)새해를 맞아 변화를 꿈꾸는 직장인들을 위해 KT&G 상상마당이 특강 ‘2019 직장인 생활 백서’를 개최할 계획이다.

‘2019 직장인 생활 백서’는 12일과 19일 두 차례에 걸쳐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 아카데미에서 열릴 예정이다.

특강 내용은 현대 직장인들의 고민을 담아 12일에는 업무역량과 월급관리, 19일에는 인간관계와 자아실현을 주제로 오후2시와 5시에 나누어 분야 전문가 및 베스트셀러 작가의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12일 백우진 작가의 ‘쉽게 쓰는 보고서’에서는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보고서 작성법과 김경필 머니 트레이너의 ‘야무진 월급 관리’를 통해 경제 상식과 재테크 공식 등 스마트한 월급관리 요령을 알려준다.

또 19일에는 ‘존경받는 직장 예절’에서는 김불꽃 작가가 함께 직장생활 중 겪는 다양한 인간관계의 고충과 해법을제시하고 ‘일과의 권태기를 극복하는 법’에서는 황진규 작가의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KT&G 상상마당 아카데미는 강의 일주일 전까지 얼리버드 가격 인하와 각 강사의 저서 추첨 증정 및 두 개 이상의 강의 신청자 대상 ‘2019 직장인 생활 백서’ 핸드북 증정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