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에 노비타 비데 체험존 마련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노비타가 비발디파크에 방문한 고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노비타는 지난 22일부터 겨울 스키장을 찾는 이들에게 즐겁고 건강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노비타 비데 체험존을 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비발디파크 메인 센터 앞에 위치한 노비타 돔 텐트에서 노비타의 신제품 ‘스파 플러스비데’와 ‘닥터 클린 서비스’에 대한 영상과 제품을 직접 살펴보며,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스파 플러스비데 현장 구매시 비발디파크 무료 리프트권과 노비타 돔 방문을 SNS로 인증하면 귀마개와 따뜻한 커피 및 핫팩 등 푸짐한 경품도받을 수 있다.

스키장에 설치된 모든 화장실에는 방문 고객들이 비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스파 비데 1백 대가 설치돼, 행사 기간 동안 3 way 노즐과 ▲에너지 ▲릴랙스 ▲쿨다운 등 3가지 스파 모드가 적용된 비데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노비타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지난 21일부터 내달 20일까지스파 플러스 비데(BD-AE91)를 구매한 고객에게 비발디파크 리프트권과 전동드릴 등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번가와 인터파크 및 티몬에서도 함께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과 정보는 각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