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 제품 할인과 필터 제공ㆍ무상 AS 서비스까지

▲ 콜러노비타는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10일간 노비타 온라인 몰을 통해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시크릿마켓 10일장’ 이벤트를 마련했다(사진=콜러노비타).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콜러노비타가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을 맞이해 개인위생 관리를 위한 비데 제품을 한정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콜러노비타는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10일간 노비타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시크릿마켓 10일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네띠앙 비데(BD-3300)’를 구입하면 가격 즉시 할인과 1년치 필터 2개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며, 2년간 무상 AS 서비스도 보장한다.

‘네띠앙 비데’는 세정수에 공기펌프로 공기를 혼입시키는 공기 방울 세정을 적용해 부드럽고 섬세한 세정력을 갖췄으며 쾌변 기능으로 사용자의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랫동안 따뜻하게 세정할 수 있는 연속온수 세정 기능을 더해 요즘 같은 겨울철에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원터치 버튼 탈부착 방식으로 도기에서 본체를 쉽게 분리할 수 있는 등 편의성도 강화했다.

시크릿마켓 10일장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비타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