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2018 땡스기빙’ 이벤트…골프존파크 모자ㆍ네임택 제공

▲ 골프존 추석맞이 이벤트 ‘2018 골프존파크 땡스기빙 이벤트’(사진=골프존). ©팝콘뉴스

(팝콘뉴스=신영호 기자)오는 30일까지 골프존에서 스크린 골프 게임을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골프존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30일까지 ‘투비전 플러스’ 라운딩 시 한정판 선물을 선착순 증정하는 추석맞이 ‘2018 골프존파크 땡스기빙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골프존파크 이용권과 특별 제작된 한정판 골프존파크 네임택 및 모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이벤트 기간 내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에서 회원 로그인 후 18홀 기준 미니라운드와 익스트림골프, 투비전 라운드의 달성 횟수를 완료하면 된다.

주어진 라운드 횟수를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프트를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골프존파크 땡스기빙 기프트를 지급한다.

각 미니라운드 1회, 익스트림 골프 1회, 일반 18홀 라운드 1회를 달성 시 선착순 5천 명에게 골프존파크 3천 원 모바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각 미니라운드 2회, 익스트림 골프 2회, 일반 18홀 라운드 4회를 달성 시 선착순 5천 명에게 한정판 골프존파크 네임택 및 모자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미니라운드’ 서비스는 340여 개에 달하는 전국 대부분의 CC를 미니맵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의 새로운 게임 모드이다.

‘익스트림 골프’는 플레이 시간과 타수를 합친 '익스트림 점수'로 보다 짜릿하게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의 새로운 게임 방식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와 골프존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