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홈페이지 통해 무료 검사 쿠폰 서비스

▲ 삼성화재가 24일 홈페이지에서 '마이키즈 자녀심리검사'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사진=삼성화재 제공).


(팝콘뉴스=박찬주 기자) 기존에 삼성화재 보험설계사를 통해 제공되던 ‘마이키즈 컨설팅앱’ 내 마음건강 프로그램을 이제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화재는 홈페이지에서 자녀 심리검사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마이키즈 자녀심리검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본 검사는 자녀심리 전문가 서천석 박사 연구팀에서 개발한 것으로 ▲정서 ▲공감 ▲자기주도성 ▲성실성 등의 문항이 구성돼 있다.

만 21개월부터 15세 이하 자녀 대상으로 시행되는 본 검사는 삼성화재 자녀보험 가입고객의 경우 150문항, 미가입 고객은 50문항의 쿠폰을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주변의 보험설계사에게 요청할 경우 미가입 고객도 150문항 전체 검사를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마음건강 ▲신체건강 두 가지 메뉴로 구성돼 자녀의 신체와 심리상태를 분석해 바른 성장 정보를 제공하는 삼성화재 '마이키즈 컨설팅앱'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마음건강 프로그램은 자녀의 성향과 사회성을 알아보는 검사도구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체건강 프로그램은 자녀 및 부모의 생활습관, 가족력 등을 바탕으로 미래 예측키와 성인 예상 비만도 등 성장발달과 아동청소년기 및 성년기의 질병위험을 예측해볼 수 있어 항상 자녀의 건강을 걱정하는 부모들에게 큰 도움을 준다.

현재 마이키즈 컨설팅앱을 통해 월평균 1천 명이 넘는 고객들이 자녀 상담을 받았으며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도 자녀 심리 검사 쿠폰이 제공되면서 이용 고객이 늘어날 전망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