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지니뮤직 ‘원더뮤직’ 출시

1곡에 12원 합리적 가격으로 음원 구매

박찬주 기자 | 입력 : 2018/05/03 [09:36]

▲ 3일 위메프가 지니뮤직과 손잡고 출시한 '원더뮤직'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원더플레이 어플 실행 화면(사진=위메프 제공).    


(팝콘뉴스=박찬주 기자) 원더뮤직에서 노래 1곡에 약 12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위메프가 지니뮤직과 손잡고 음원 큐레이션 서비스 ‘원더뮤직’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원더뮤직은 위메프 ‘원더플레이’ 앱을 통해 지니뮤직이 제공하는 다양한 음원을 곡당 약 12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해 바로 들을 수 있는 서비스다.

 

위메프는 출시 시점에 맞춰 ▲5백 원 40회 듣기 ▲1천 원 81회 듣기 ▲2천 원 163곡 듣기 등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였다. 

 

또 음원과 웹툰을 동시에 즐기는 복합 콘텐츠 소비 환경을 제공하고자 음원 구매시 무료 웹툰을 함께 제공하는 추가 상품도 준비 중이다.

 

원더뮤직은 운전 중이나 취침 전 등 생활 속 이용자들의 상황이나 취향, 기분 등을 고려한 원더플레이 자체 큐레이션 방식으로 추천한 음원 리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위메프 하송 전략사업부문장은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 중 하나로 지니뮤직과 함께 음원 큐레이션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원더뮤직, 지니뮤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