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제공과 골프공 증정 등 특가 서비스 제공

▲ (주)골프존카운티가 설 연휴를 맞아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를 통해 국내 골프장 예약 및 라운딩을 한 고객에게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골프존카운티).


(팝콘뉴스=윤혜주 기자)골프존카운티가 8일 설 연휴 기간 동안 부킹 서비스 ‘티 스캐너’를 통해 국내 골프장 예약 및 라운딩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등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골프존 카운티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티 스캐너’를 통해 직영 골프장(골프존 카운티 안성 Q/W/H, 골프존 카운티 청통, 골프존카운티 선운)을 방문해 라운딩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고급 수페 마스크팩을 당일 증정한다.

골프존카운트니는 연휴기간 동안 티스캐너로 서원힐스CC, 써닝포인트CC, 중원골프클럽, 시그너스CC, 영광CC 라운딩을 완료한 고객에겐 예약 기준 선착순 100팀에게 화이트볼 골프벨트와 ▲골프장별 식사 무료제공 ▲카트 포함 특가 ▲ 골프공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추가 실시할 예정이다.

티스캐너 서비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골프를 즐기며 티스캐너를 통해 즐거운 라운딩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설 연휴 고객 감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