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POST 외화 배달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KB국민은행이 클릭 한 번에 환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KB국민은행 제공).


(팝콘뉴스=나소리 기자)KB국민은행이 클릭 한 번으로 환전할 수 있는 환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KB국민은행은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수수료 전액 면제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클릭 한 번이면~ 환전한 외화를 집(직장)에서 받는다!’ 환전 이벤트를 내달까지 실시한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는 국민은행 모바일뱅킹이나 스마트콜 간편환전 서비스를 이용해 환전을 신청하면 외화실물을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우체국 우편서비스를 통해 직접 배달해주는 서비스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금액에 관계없이 배달수수료가 면제되며, 환전금액에 따라 최대 50%까지 환율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총 2백 명의 고객에게 모바일커피 상품권을 지급하며, 신청고객 모두에게는 면세점, 휴대용 Wi-fi 할인권 등 쿠폰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 전 지역과 경기도 분당구 지역으로 배달 가능 통화는 미국달러, 일본엔화, 유로화, 중국위안화, 태국바트화, 홍콩달러인 총 6개 통화이며, 미국달러 환전 기준 최저 40만 원에서 150만 원 상당액 이하까지 이용 가능하다.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박경진 차장은 “환전을 위해 은행창구를 방문하거나 은행 방문이 어려워 비싼 환율에도 불구하고 공항에서 환전을 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서비스지역을 지방으로 확대하고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해 다양한 고객 편의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