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재 패키지ㆍ무균충전 안전성 높고 영양소 파괴 막아

▲ 대상웰라이프가 팩 형식의 '뉴케어'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사진=대상 제공).


(팝콘뉴스=최혜인 기자)환자가 더 편하게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팩 음료형 ‘뉴케어’가 새롭게 출시된다.

대상웰라이프가 한 끼 대용식품인 완전균형영양식 ‘뉴케어’의 안전성과 보관성을 높이고자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뉴케어는 환자 및 영양 보충이 필요한 사람이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3대 영양소는 물론 비타민 13종, 무기질 9종, 배변을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이 함유됐다.

이번 리뉴얼 패키지는 무균충전방식의 아셉틱 용기로 고온에서 순간 살균하는 무균충전방식을 적용해 상온에서 장기간 보관해도 맛과 영양분이 유지돼 식품 안전에 민감한 환자들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특히 국제산림관리협의회에서 인증 받은 친환경 SIG 콤비블록 무균 종이팩을 적용해 최대 75% 목재로 이뤄진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하고 뚜껑 캡으로 제작해 섭취 후 남은 용량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라인업은 기존 캔 제품과 동일하게 일반영양식ㆍ전문영양식ㆍ영양보충식 등의 제품이 마련됐으며 구수한 맛, 딸기 맛, 커피 맛, 바나나 맛 등 여러 가지 맛으로 환자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리뉴얼 패키지 제품은 내년 1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대상웰라이프 매장과 오픈마켓, 인터넷 종합몰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대상웰라이프는 가벼운 팩 제품으로 보관 및 휴대 편의성이 높아진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리뉴얼 패키지를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캔 제품은 동일하게 판매되며 출시 중단 등은 예정되어 있지 않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