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ㆍ3천만ㆍ1천만 금액별 기재 소원 그대로 이행

▲ 바디프랜드가 5억 원을 사용해 고객 소원성취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바디프랜드 제공). © 팝콘뉴스


(팝콘뉴스=최혜인 기자)바디프랜드가 약 5억 원을 사용해 고객이 바라는 소원 그대로 이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디프랜드는 한 해 동안 고객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알라딘 요술램프처럼 고객이 원하는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올해 바디프랜드 제품을 렌탈ㆍ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완료한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지정 경품 지급이 아닌 기재한 소원을 이행하는 방식으로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응모금액을 선택한 뒤 남편 자동차 바꿔주기, 부모님 크루즈여행 보내드리기, 온가족 해외여행 등 실현 가능한 범위에서 구체적인 소원 메시지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1인 2회까지 지원할 수 있으나 동일금액 중복응모는 불가능하다.

더욱이 시사프로그램 ‘그것이알고싶다’를 진행하며 신뢰도를 높인 배우 김상중을 홍보모델로 기용해 이벤트와 브랜드 신뢰성을 높였다.

단, 실고객정보와 기입한 정보가 다를 경우 혹은현실적으로 실현 불가능하거나 구체적이지 않은 사안을 작성할 경우 당첨에서 제외되며 당첨자는 ▲1억 원 이내 1명 ▲3천만 원 이내 5명 ▲1천만 원 이내 10명 ▲5백만 원 이내 10명 ▲1백만 원 이내 100명 순으로 내년 1월 중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박성현 대표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창립 10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만큼 이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다가올 연말연시 소원 성취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