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페이스북에 영상 공유 후 댓글 남기면 경품 제공

▲ (사진=골프존카운티 제공)


(팝콘뉴스=김제경 기자)골프존카운티가 지난 12일부터 내달 6일까지 3차에 걸쳐 순차적으로 티스캐너와 골프존카운티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안성QㆍWㆍH, 청통, 선운과 골프존카운티가 운영 중인 골프장 부킹앱 티스캐너 등 총 6개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된다.

지난 19일 종료된 1차 영상 공유 이벤트에서는 캐디가 골퍼의 동반자라는 인식을 심어 주기 위해 제작된 캐디의 일상을 담은 영상이 공유됐고, 지난 24일 시작한 2차 이벤트에서는 ‘그린에서 공이 통통 튀는 이유’를 재미있게 영상으로 풀어내 골퍼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골프존카운티 5개소 또는 티스캐너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후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마감일 다음날 각각의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고,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골프장 부킹 앱인 티스캐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포함한 다양한 골프용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내달 말까지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안성Q, W, H, 청통, 선운, 무등산 6개 골프장을 예약하고 내장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렉서스 NX300h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전국 인기 골프장의 그린피를 최대95%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