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에 플레이버 폼 얹어 한 잔으로 두 가지 맛 즐겨

▲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공차코리아가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시즌 신메뉴 따뜻한 밀크티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커피전문점에서도 티(tea) 메뉴를 강화하는 등 전반적으로 차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추세로 특히 지난 여름 시원한 밀크티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가 생겨나는 등 밀크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공차코리아는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잎차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우유 맛이 어우러져 차갑게 즐기는 것은 물론, 따뜻할수록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밀크티를 공차만의 노하우를 담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베스트셀러 밀크티 3종 위에 조화로운 플레이버 폼(Flavor Foam)을 얹어 한 잔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밀크티와 플레이버 폼의 독특한 컬러 매치가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따뜻한 밀크티 3종은 플레이버 폼이 따뜻한 밀크티 위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며 맛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며, 말차폼 초콜렛 밀크티는 달콤한 초콜릿 밀크티에 제주산 유기농 녹차가루로 만든 쌉쌀한 말차폼을 올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윈터폼 블랙 밀크티는 프리미엄 잎차로 직접 우려 잎차 본연의 맛을 내는 블랙 밀크티에 구수하고 달콤한 윈터멜론 밀크티로 만든 윈터폼을 올렸고, 초콜렛폼 타로 밀크티는 고소한 타로 밀크티에 달콤한 초콜렛폼을 올려 맛은 물론 핑크와 브라운의 환상적인 컬러 조화를 엿볼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실 김지영 이사는 “따뜻한 밀크티 3종은 서로 다른 맛의 베리에이션을 통해 새로운 티를 만들어내는 공차만의 노하우가 반영된 메뉴로, 기호에 따라 시원하거나 따뜻하게 즐기며 모두 가을의 풍미를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공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따뜻한 밀크티 구매시 음료 한 잔 당 스탬프 3개를 적립할 수 있는 트리플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워드

#공차 #밀크티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